055-933-7463

뉴스

작성일 2020-09-01

-합천동부농협 마늘 중매인협의회 수해피해 성금 5백만원 기탁

 

지난 819일 합천동부농협 공판장에서 마늘 중매인협의회(회장 동구농산 대표 조광래)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해민에게 써 달라며 합천군에 성금 5백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수해 복구로 바쁜 문준희 군수님을 대신하여 손영진 농업기술센터장이 참석하였다.

조광래 합천동부농협 마늘 중매인협의회장은 합천군의 아낌없는 지원과 합천동부농협의 노력으로 금년 농협 공판장이 성공적으로 개장하였다. 극심한 수해로 어려움에 처한 농업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남해군 고현면 체육회, 수해복구 성금 2백만원 기탁

 

지난 819일 고현면 체육회(회장 박종한)는 침수 피해를 본 율곡면 두사리 주변 하우스 봉사활동과 함께 수해지역 복구 작업이 이뤄지고 있는 합천군에 성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박종한 회장은 수해민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조속한 일상 복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과 바람을 전했다.

 

-합천군지역자율방재단, 수해복구 성금 1백만원 기탁

 

지난 818일 합천군지역자율방재단(단장 김창숙)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재민에 써달라며 합천군(군수 문준희)에 긴급수해복구 성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김창숙 단장은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해 지역의 빠른 복구에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자 성금을 마련했다무더운 날씨에 복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과 바람을 전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경상남도회 침수가구 보일러 수리 봉사활동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경상남도회(회장 이강원)는 지난 819일 합천군 수해 현장에서 침수가구에 보일러 점검 및 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경남도내 각 시군에서 모인 회원 41명은 지난 88일 합천댐 방류에 따른 침수 피해를 당한 율곡면, 쌍책면, 덕곡면 소재 88가구를 대상으로 보일러 무상점검 및 수리를 시행했다.

이날 이강원 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이 수해를 당한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아델스코트CC 임직원 일동, 수해복구 성금 2천만원 기탁

 

지난 818일 아델스코트CC(대표 이종훈) 임직원 일동은 수해민 지원에 써달라며 합천군(군수 문준희)에 긴급수해복구 성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이종훈 대표는 지역기업이자 군민으로서 지역사회의 어려움 극복에 동참하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수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일상이 하루 빨리 정상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수관로 정비사업 감리단 및 시공업체, 수해복구 성금 기탁

 

지난 818선진엔지니어링(대표 유태원)5개사[한남종합건설(대표 박영자), KG엔지니어링(대표 천병희), 대창건설(대표 박창학), 동흥종합건설(대표 이병익), 대웅건설(대표 이현재)]은 수해 피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해민에 써달라며 합천군(군수 문준희)에 수해복구 성금 6백만원을 기탁했다.

합천군 관내 상·하수관로 정비사업 감리단장 및 시공업체 현장소장들은 갑작스러운 수해 피해로 살던 집을 잃은 수해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피해를 입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과 바람을 전했다.

 

-곽용환 고령군수, 수해복구 성금 5백만원 기탁

 

지난 818일 곽용환 고령군수는 수해 피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해민에 써달라며 합천군에 긴급수해복구 성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가야문화권 지역에 수해 피해가 극심한 것으로 알고 있다조속히 복구되어 수해민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란다며 기탁 소감과 바람을 전했다.

 

-달성군청 합천향우회, 수해복구 성금 2백만원 기탁

 

지난 818일 달성군청 합천향우회는 수해 피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해민에 써달라며 합천군(군수 문준희)에 긴급수해복구 성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석동용 회장은 수해 피해 복구가 한창인 것으로 알고 있다. 수재민들이 속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상처가 깊은 수재민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합천군협의회, 수해복구 성금 2백만원 기탁

 

지난 818일 더불어민주당 합천군협의회는 수해 피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해민에 써달라며 합천군(군수 문준희)에 긴급수해복구 성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김기태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 복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수해민들의 상처가 치유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나눔축산운동본부와 합천축협, 피해 축산농가에 1천만원 상당 물품 지원

 

합천축협(조합장 김용욱)은 농협경남지역본부와 나눔축산운동 경남도지부와 함께 지난 814일 수해로 피해를 입은 관내 축산농가를 찾아가 1천만원 상당의 수해복구물품을 지원했다.

나눔축산본부는 축산업 종사자들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한 매년 지역축협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는데, 이날은 지난 8일 폭우와 합천댐 방류로 피해를 입은 축산농가를 위해 합천축협과 함께 톱밥과 사료, 축산자재 등을 지원하였다.

 

-국민연금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 참치세트 90개 성품 기탁

 

지난 819일 국민연금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는 침수 피해를 본 율곡면, 쌍책면 등 수해지역 복구 작업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참치세트 90개를 기탁했다.

송호동 부산지역본부장은 피해를 입은 수해민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 조금이나마 이들의 마음에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문창, 수해복구 성금 1천만원 기탁

 

지난 819문창(대표 문성호)는 수해 피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해민에 써달라며 합천군에 수해복구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문성호 대표는 갑작스러운 수해 피해로 살던 집을 잃은 수해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피해를 입은 분들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과 바람을 전했다.

 

- 합천군어린이집연합회 수해복구 성금 1백만원 기탁

 

지난 820일 합천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은영)는 수해 피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해민에 써달라며 합천군에 긴급수해복구 성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김은영 회장은 극심한 수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해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피해를 입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과 바람을 전했다.

 

-전체 성금 및 성품 기탁현황이 다 기재되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편집자 주

 

 합천군은 기탁 받은 성금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수재민에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성금 기탁을 희망하는 분들은 합천군청 주민복지과(930-3273)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