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5-933-7463

뉴스

작성일 2020-08-18

경남도청 공무원노동조합 수해복구 성금 1,000만원 전달

 

경상남도청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신동근)812일 오전 율곡면 두사리 수해 피해 현장에서 수해복구 성금 1,000만원을 합천군(군수 문준희)에 전달했다.

신동근 위원장은 이번 폭우로 합천군에 농경지 및 주택 침수로 큰 피해를 입은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합천군은 기탁 받은 성금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수해민에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성금 기탁을 희망하는 분들은 합천군청 주민복지과(930-3273)로 연락하면 된다.

 

-하영건설, 긴급수해복구 성금 1천만원 기탁

 

지난 813하영건설(대표 박영철) 수해 피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해민에 써달라며 합천군에 긴급수해복구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박영철 대표는 갑작스러운 수해 피해로 살던 집을 잃은 수해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피해를 입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과 바람을 전했다.

 

- BNK경남은행 합천지점, 긴급수해복구 성금 5백만원 기탁

 

BNK경남은행 합천지점(지점장 김두용)은 지난 813일 수해 피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수해민에 써달라며 합천군에 긴급수해복구 성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고영준 서부영업본부장도 참여하였으며, 김두용 지점장은 갑작스러운 수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해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피해를 입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 체육시설 수해복구 성금기탁

 

56회 추계 한국고등학교 축구연맹전을 진행한 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은 지난 813일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합천군에 골대(500만원 상당)와 성금(500만원 상당)을 기탁하며 합천군 체육시설 수해복구에 힘을 보탰다.

연맹관계자는 축구인의 땀과 열정이 가득한 합천의 구장이 수해로 인해 안타깝다. 피해복구에 조그만한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이번 집중호우로 침수된 공공체육시설이 하루 빨리 복구될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창원시청, 합천군에 수해 복구 지원 생수 1만개 기탁

지난 813일 창원시가 수해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생수 5001만개(150만원 상당)를 합천군청을 방문해 기탁했다.

생수 지원을 위하여 창원시청 자치행정국 김종문 회계과장이 합천군을 직접 방문하였으며, “호우로 인해 생활 터전을 잃은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탁받은 물품은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수재민 뿐만 아니라, 수해 지역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장에 즉시 지원될 예정이다.

 

- 쌍백면 체육회, 수재민 돕기 성금 기탁

 

합천군 쌍백면 체육회(회장 이연복)는 지난 812일 합천군청을 방문하여 수재민 돕기 2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연복 쌍백면 체육회장은 평소에 이웃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었는데, 이번 수해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농업회사법인 합천유통(), 수재민 돕기 물품 기탁

 

농업회사법인 합천유통()(대표 장문철)은 지난 812일 오전 9시 합천군청을 방문하여 양파라면 200박스, 음료(작약미인) 100박스(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장문철 합천유통 대표는 수해로 인하여 피해를 입고 복구에 여념이 없는 수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합천유통()은 최근에 합천군과 공동으로 한약재 작약을 원료로 한 음료(작약미인)을 출시한 바 있다.

 

- NH농협 합천군지부, 수재민 돕기 성금 기탁

 

NH농협 합천군지부(지부장 류길년)는 지난 812일 합천군청을 방문하여 장마철 집중호우 및 제5호 태풍에 따른 수재민 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류길년 지부장은 연일 계속된 집중호우와 수해로 피해를 입은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정리 : 배기남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