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5-933-7463

뉴스

작성일 2018-06-19

c739f75d5d49f3f5289e866bacf5174b_1529565803_9829.jpg
 

존경하는 합천군민여러분!

 

합천의 변화를 이끌어 낼 적임자로 저, 문준희를 선택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먼저 끝까지 선전했지만 낙선하신 세 후보자께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합천군수선거는 새로운 합천, 살맛나는 합천을 만들려는 군민여러분의 도전이고 선택이었습니다.

 

당연히 합천군수 당선자는 저, 문준희가 아니라 합천의 변화와 발전을 염원하시는 군민여러분입니다. 온갖 흑색선전에도 불구하고 저를 끝까지 믿고 현명한 판단을 하신 합천군민여러분의 승리입니다.

 

, 문준희에게는 군민여러분이 가장 소중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번 선거기간 동안 일부 군민들께서 대립의 날을 세우며 분열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군민간의 갈등과 분열은 지역 발전에 결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상처를 치유하고 모두를 아울러 우리 군민이 화합해 함께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선거기간 동안 침체의 늪에 빠져있는 합천을 되살리기 위해서는 과감한 변화와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현재에 안주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판을 짜야 한다고 역설 했습니다. 황강직강공사 재추진은 새로운 합천, 희망찬 합천 건설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존경하는 합천군민여러분!

 

여러분의 압도적인 지지는 일 욕심 많은 저, 문준희가 열정을 다 바쳐 오직 군민만 바라보고 일하라는 당부임을 너무도 잘 압니다. 군민여러분과 손잡고 군민 행복, 희망 합천의 시대를 열어 가겠습니다. 풍요로운 합천을 만들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희망을, 군민 모두에게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제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명령하는 보스가 아니라 먼저 행동으로 실천하는 군수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뜨거운 사랑과 압도적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도전을 통해 새로운 변화와 기회를 마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합천군수 당선자 문 준 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